티스토리 뷰

대형 SUV가 인기를 끌고 있는 가운데 팰리세이드나 트래버스 등과 같은 모델에 관심이 집중되는 가운데, 2020 쏘렌토가 출시되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2020 쏘렌토는 어떻게 달라졌으며, 어떤 강점을 가지고 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2020 쏘렌토 상품성 강화

신형 쏘렌토는 2.0 디젤, 2.2 디젤, 가솔린 2.0 터보 모델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가격은 디젤 2.0 모델 럭셔리 2,788만원에서 가솔린 2.0 터보 마스터 스페셜 모델 3,318만원까지 있습니다.



쏘렌토 신형은 디자인과 안전성, 편의성 등 상품성을 강화했다는 것이 특징인데요. 기아자동차를 대표하는 SUV답게 높은 상품성으로 2020년형 모델 역시 큰 인기를 끌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새로운 디자인의 다크 크롬 라디에이터 그릴을 전 모델에 기본 적용하고 마스터 모델에는 신규 19인치 크롬 스퍼터링 알로이휠을 기본 탑재하여 강인하고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화했지요.



디젤 모델 전 트림에는 기존 기본사양인 전방 충돌방지 보조 및 전방 충돌 경고 외에 차로 이탈방지 보조, 차로 이탈 경고, 운전자 주의 경고, 하이빔 보자 등 각종 첨단 지능형 주행안전 기술을 기본으로 장착하여 안전성을 향상시켰습니다.


그리고 스마트 테일게이트에 속도조절기능을 탑재하여 트렁크가 열고 닫히는 시간을 선택 가능하게 하여 사용자의 편의성을 증대시켰지요.



쏘렌토는 기아자동차를 대표하는 대형 SUV인데요. 큰 변화를 주지는 않았지만, 가격을 동결시키고, 상품성을 강화하는 동시에 쏘렌토가 가지고 있는 긍정적인 이미지 때문에 꾸준한 인기를 끌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2020년 쏘렌토 신형 모델을 기대하는 분들이라면 다른 대형 SUV와 잘 비교해보고 구입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댓글